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쿠 비데렌탈 현금지원★

쿠쿠 비데렌탈 최대지원을 받았네요

 

 

얼마전에 바꾸게 되었는데 너무 괜찮고 행사중인 비데를

알려 드려볼까 하네요. 9900원에 쓸수 있는데 제휴를 하게 되면은

꽁짜!~

저희처럼 쓰는 방법을 알려 드려볼까 해용

거기에 추가로 비데렌탈의 지원금으로 받았구요 쿠쿠 비데를 시작했어요

쿠쿠비데 필터는 정기적으로 받아서 교체를 하는 방식에

비데 렌탈 관리는 1년에 한번씩 기사님 오는건 서비스예용ㅋㅋ

여기서 끝이 아니라 렌탈료 면제행사를 남들처럼 받았구요

워낙 싸게나온 제품이라 언제 없어질지 모르니 늦기전에 언능 물어봐서

쿠쿠 비데렌탈 시작을 하는것이 좋을거 같아용

 

최대 혜택과 현금지원금을 받을 것이라면은 요기용^^

쿠쿠 비데렌탈 본사 직영점을 통해서 하심 됩니다~!

 

 

 

쿠쿠비데가격도 싸고

예약접수를 하고 바로 다음날에 설치를 받았어요

기존에 비데 망가져서 너무 불편했지만 빨랑 와서 따봉^^

다른곳은 몇일정도 걸리지만 여기로 하시면은

초스피드로 받을수 있답니다~!

보통 대부분의 다른 브랜드는 찾아보면은 알겠지만 5년을 써야지

소유권이라고 본인꺼로 전환이 되는데요

비데 가격을 따져보면은 말도 안되게 비싼거죠;;

쿠쿠는 거품을 빼고 상당히 잘나왔더군요

 

제가 사용을 하고 있는건 비데렌탈을 3년만 써도 비데는 내꺼가 된답니다~!

이래서 쿠쿠 비데렌탈 하나봐요

 

 

 

 

그리고 요즘처럼 집에 누군가 오는것이 걱정되고

한 시대에 맞춰서 나온 셀프랑 관리형으로

나오는 쿠쿠비데 가격은 약간 차이는 있지만 방수, 리모콘처럼 특별한기능이 있는것 중에서 고를수가 있는데

저같은 경우는 그냥 딱히 필요하지 않아서

그냥 저렴한 싼것으로 했구요

필터교체도 별도의 공구없이 그냥 손으로 돌려서 끼우면 끝~~

엄청 쉬워요 그렇게 하면은 1만원도 안되게 사용가능

 

쿠쿠 비데렌탈은

워낙 저렴히 나온터라 언제 없어질지 모른다는 소문이 있더라고요

쿠쿠 비데 본인이 관리를 하는것이 싫고 번거롭다면은 비데레탈 가격을

몇천원만 더 내면은 정기적으로 4개월마다 기사님이 오셔서 방문관리를 해주는것으로

고르셔도 됩니다~

어떤것을 선택을 하던지 상관없이 워낙 가격이 싸게 나온터라

보시면은 알거예요~!

쿠쿠비데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데 있을 기능들은 다 있고

고급기능도 들어 있더라고요, 어린이 기능이나 쾌변 마사지는 기본이고

변기도 따뜻하게 온좌에 뜨스한 온수까지 나오고

맞춤으로 조절도 되고

자동노즐세척기능이 있어서 청소까지도 간편하더군요

이래서 비데렌탈 찾고 있다면은

쿠쿠비데 괜찮아요!!

 

 

 

쿠쿠 비데렌탈 써보니깐은 스텐레스로 노즐이 되어 있던데, 다른 브랜드 보면은 보통은 노즐끝에 보면은 노즐팁이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는것들이 있던데

그런거는 따로 소모품도 교체를 해야되고 아무래도 요즘은 플라스틱 안쓰잖아요

보면은 아시듯이 쿠쿠는 노즐도 풀스테인리스 처리가 되어 있더군요

세균이나 아무래도 좀더 안전함은 있다고 생각이 들어용

 

 

상세페이지는 직접확인을 하면은 좋을거 같네요

쿠쿠 비데 렌탈

 

https://cuckoo-best.co.kr

 

 

 

 

 

 

 

 

쿠쿠 비데렌탈

저는 안방이랑 거실과 해서 이렇게 두개를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다른데서 하면은 1대의 가격으로 두대를 쓸수 있어용ㅋㅋㅋ

그리고 제휴카드를 활용해서 하니깐은 하나는 꽁짜로 쓰고 있어요

롯데랑 하나카드 중에 어떤거 할까 고민하다가 저희는 하나로~

그냥 밥먹고 기름넣고 핸펀요금이런거 묶어두고 하니깐 되더라고요

이렇게 해서 할꺼면은 관리형으로 해도 900원만 되면은 되네요

 

 

거기에 좋은게 추가적으로 주는 행사조건들 인데요

저렴하게 프로모션가격으로 진행을 해주는것은 물론이고

사은품이나 렌탈료면제를 몇달을 꽁짜로 받을수 있어요

이렇게 쿠쿠비데를 하면서 챙겨서 받을수 있어서 뭐가 남을까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늦기전에 쿠쿠 비데는 요기로

신청하시고 본사직접설치 및 관리도 받으세요^^

 

 

쿠쿠 비데는 사은품은 다양하기에 원하는거 선탹을 할수 있규요

따로 문자로 남겨주는거라 보면서 고르면 되는거예요

설치하고서는 고르셔도 되고 미리 어떤걸로 하실지 말씀을 하셔도 됩니다

가성비좋은 비데렌탈 원하고 찾고 있다묜은 최고예요~!

청소를 하는것도 편하고 필터도 기간동안에 무료라 따로 드는돈이 없어요

뚜껑돌리듯이 그냥 돌라면 되는거라 엄청나게 쉬움

 

 

이렇게 선물 다양하죵ㅋㅋ

 

겨울은 엉덩이가 뜨끈해야 되는거라 필수라 생각들어요

따뜻한물이 나오는것도 기본이 아닐까 생각들어요

요즘은 기본이 되어 있는터라 없이 지냈던 예전에는 어떻게 했나 싶을정도로

기본 필수가전제품이 되었네요

그리고 비데의 전기세도 적은터라 절전기능이 들어 있어서

사용을 안할때 전기를 아낄수 있어서 좋음

셀프형으로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쿠쿠비데

한달에 9900원에 실속있는 비데로 쓰고 있어요

가격비교 해보셔도 알거라 생각들어요

이렇게 괜찮고 싼거 없고요

사용을 하고 난후에는 자동적으로 세척 기능이 있어서

사실 청소를 자주하지 않아도 되네요

쿠쿠비데를 설치 하고

필터교체방법은 쉬운터라 아이들도 할수 있다고 하더라고여

그리고 어차피 엔지니어님이 오셔서 설치를 해주는거라

오셨을대 물어보니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용ㅋㅋ

 

 

 

 

 

쿠쿠비데

기능은 다영하고 온도조절이나 수압의 조절도 가능해요

거기에 노즐도 위치를 조금씩 조절되기에 맞춤으로 할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거기에 어린이기능이 있어서 얘들이 쓰기에도 좋음

비데렌탈중에는 어린이들이 쓸수 있는 기능이 없는것 들도 있던데

오히려 전에 쓰던것보다 좋더라고요

암튼 쿠쿠 비데렌탈 강추~

 

 

저도 예전과는 다르게 위생관리에 조금더 신경을

쓰는데요 따로 소모품을 계속 사면은 비용이 추가로 들잖아요

따로 드는거 없어서 좋구요

노즐에도 보면은 구멍이 세개인데 쿠쿠 비데,괘변,세정으로 나눠져 있어서

섬세하게 원하는대로 조절을 할수 있구여

다섯개의 단계로 조절도 가능해서 체형에 따라서

조절을 할수 있더는것이 장점이예요

내가 움직이는것이 아니라 눌러서 조절을 편하게 할수 있죵ㅋㅋ

이렇게 가성비좋은 쿠쿠비데는 최고~!

후기 보면은 쿠쿠 비데렌탈은

인기가 좋은거 알거예용

 

 

간혹 비데 설치가 안된다는 집이 있는데요

거의 대부분은 당욘히 가능해여 표준적으로 대부분 맞기때문에 그렇죠

하지만 비데는 화장실에 전기를 연결한 콘센트가 없다면은 안되네요

당연한것이 전기를 이용해서 쓰는 거라서 그래여

그럴 경우는 전기를 공사를 따로 하시거나 추가로 하셔야 될거예요

비데는 쿠쿠비데 안전함까지 생각을 해서 이상이 있다면은

알아서 스스로 차단을 시키더라고요.

혹시나 모른느 위험까지도 생각했더라고요

이렇게 쿠쿠 비데렌탈 시작했구요

너무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답니당ㅎㅎ

저도 쿠쿠비데는 사용을 해본 것중에는 가격비교를 했을때에

비데렌탈의 가성비가 정말로 괜찮다고 만족하고 있어여

앉았을 때에만 작동하는 센서로 편리성도 더했구요

어린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애들이 눌렀을때 괜찮더라고요

꼭 앉아야지만 되는거라 장난꾸러기 들이 장난을 쳐도 주변에 물이

튀기거나 하지 않아서 좋아용

 

거기에 소변이 튀지 않도록 방지턱도 조금 다르게 되어있네요

주변에 뒤기는걸 방지해주는거라 말끔하게 쓸수 있어요

저도 어느정도 비데는 알고 있어서 비교를 해보니 괜찮어요!!

저희 부모님댁도 쿠쿠비데 렌탈을 설치해서 변경했답니다 ㅋㅋ

 

이렇게 쿠쿠비데는 기간한정으로 진행을 하고 있다고 하니

괜찮은 것으로 선택을 하고 추가로 주는 조건들도 받으면은 좋을거 같네요

물론 그런부분은 직접 물어봐서 하는게 좋아여 없어졌을수도 있으니

행사가 있는지 문의를 하는게 좋겠죠

사용을 하니깐은 부드럽게도 가능하고 좀더 압을 조절도 할수 있어요

뭐 비데는 기본적으로 다 되게지만 약간씩의 추가적인 방수나 리모콘이 있다면은

조금더 가격이 오를거예요

하지만 거의 쓰는기능 말고는 안하는 터라 가성비 좋은거로 저렴한거로 했답니다

 

가격을 비교를 해봐도 알거예요 쿠쿠 비데렌탈은

정말로 착하다는걸 말이죠

언능 늦기전에 한정으로 진행되는 추가혜택을 받아보면은

어떨까 하네요

나중에 하려고 했는데 없어지면은 아깝잖아요

똑같은건데 말이죵 ㅠㅠ

거기에 설치도 빠르게 받고 싶다면은

쿠쿠 비데 렌탈은 본사직영점으로하시면 되세요

모든건 본사에서 처리가 되는거 걱정없이 믿고 쓸수 있어요

간단하게 직접 전화로 신청을 하면은 되는거라 어렵지 않아요

복잡하지 않게 예약접수를 하면은 알아서 설치까지 오케이 되고

정기적으로 소모품도 무료로 해주니

믿고 하세요^^

쿠쿠비데렌탈 여기로 하셔서

좋은조건에 늦기전에 행사조건에 해보시면은 어떨까 하네요